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리뷰

토스 이벤트 당첨된 썰


수많은 금융 앱 중에서 핫 한 하나


'토스(Toss)'


토스에선 재미있는 이벤트가 자주 열립니다.

요즘은 행운 퀴즈 이벤트를하고 있던데 860원인가 당첨됐습니다 ㅎㅎ


그리고 얼마 전에 토스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면서

탁상 달력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앱이 흰색 바탕으로

엄청 심플하고 쉽게 업데이트 되었는데

이를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였죠








보시는 것처럼 토스의 본래 기능인 송금만 강조된 UI입니다.

멋지네요!



멋지게 업데이트 되었다고 평을 남기니

토스에서 저에게 선물을 보내주었습니다.








탁상 달력과 에코백!


조만간 날씨도 풀리고

흰색 디자인의 탁상 달력과, 에코백이 잘 어울릴듯 합니다.







음... 근데 에코백은 밖으로 들고다니기 어렵겠어요...

비닐 소재고 엄청 얇은데다 구김이 너무 심했...ㅋㅋㅋ


토스 돈 잘 번다고 들었는데 조금 더 쓰시죠

이건 좀 ㅎㅎㅎㅎ


그래도 토스 사랑합니다~







이번엔 탁상 달력입니다.

예쁘게 상자에 들어가 있네요.







딱 꺼내면 이렇게!

아래 파란 저것은 

최근 바뀐 토스의 로고입니다.







이렇게 뒤를 보면 철판에 딱 달라붙을 수 있게

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달력은 작은 종이로

한장씩 쓰고 버릴 수 있게 되어 있어요.


2015년에 토스 '간편 송금'출시를 시작으로

작년 2018년에는 적금, 마이너스 통장이 오픈됐고

국내 최초 핀테크 유니콘으로 성장했다고

자랑을 똭!!


하... 토스 초반에 나오자마나 써보고

'대박이다'라고 생각 했는데

이렇게까지 성공할 줄이야...


언젠가 토스 가보고 싶네요^^







달력은 이렇게 사용하면 됩니다.

뒷면에 살짝 2월이 보이네요.

돈 잘버는 토스가 경품 선물을 아끼기 위해(?)

양면을 사용했습니다.


좋아요 좋아.

요즘처럼 친환경 시대에 자원을 아끼는게 중요하죠!!







뒷모습을 보면

살짝 기울어져서 쉽게 세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아래에는 toss와 새로 바뀐 로고가 표시되어 있네요.







책상위에 달력이 있지만

예쁘니까 하나 더 놓고 써야겠습니다.ㅎㅎ


앞으로도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토스 쭉쭉 성장하세요~!!


그리고 자리가 생기면 저도 슬쩍 탑승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