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리뷰

분위기 팍팍 살려주는 미러볼 조명 리뷰(사운드판다, SNP-3000)

어느날 갑자기 와이프가 하는 말

 

"나 미러볼 샀어"

.

.

"읭?"

 

 

 

갑자기 집에 무슨 미러볼인가요?!

 

평소 무난한게 살아온 저에게 집에 미러볼은 상상도 하지 못했던 물건이라

왜 샀냐고, 뭐하러 샀냐고 와이프에게 캐물었습니다.

 

 

 

그러고 며칠 후

.

.

.

 

 

 

미러볼이 집에 도착했습니다.

퇴근 후 집에 도착하니 와이프가 불 다 꺼놓고 미러볼 조명하나 켜놓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오히려 칙칙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미러볼 조명을 살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리뷰를 시작합니다.

 

 

사운드판다 미러볼 LED 노래방 조명, 2. SNP-2000

 

 

 

요 녀석 입니다.

 

약 30,000원 정도 하는 녀석을 25,200원에 구입했다고 하는데

크기가 크진 않네요.

 

지름이 손 바닥보다는 작습니다.

(참고로 제 손이 좀 큰 편입니다.)

 

 

 

 

모델명은 SNP-3000

사운드판다가 만든 조명이네요!

 

.

.

사운드판다?!

 

블루투스 마이크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마침 집에 사운드판다 블루투스 마이크가 있는데

요것도 나중에 리뷰를 해볼게요.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미러볼과 리모콘, 벽에 설치할 수 있는 나사, 그리고 설명서

 

구성품에 대해 더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이 녀석의 특징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미러볼 조명을 설치하고

스피커를 따로 설치해서 공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는 게 참 좋아요.

가격 대비 스피커가 나쁘지도 않습니다.

 

다만, 

스피커 방향을 듣는 방향에 맞춰 설치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소리가 뭉개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건 리모콘

 

위쪽은 조명, 아래는 스피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헷갈리지 않게 잘 만들었네요.

 

조명은 컬러, 무빙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음악은 기본적으로 켜고 끄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튬 배터리가 들어가네요.

 

제품 본체에 별도로 컨트롤 버튼이 없기 때문에

리모콘은 필수!

배터리도 잘 관리해야겠습니다.

(수시로 사용하는게 아니라 금방 소모되거나 하지는 않겠네요)

 

 

 

 

제품 뒷면에는 벽에 고정할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있습니다.

 

연예인 박나래 씨처럼

집에 바를 차려놓거나

친구들이 자주 놀러 오는 경우

미러볼을 자주 사용한다면

벽에 설치해두고 사용하는 게 편리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치명적인 단점 한가지,

리모콘이 멀리서는 작동을 안해요

그러니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엔 설치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미러볼이 어떤 분위기를 내는지
밋밋한 분위기를 얼마나 살려주는지 직접 테스트를 해볼까요?
(음악은 저작권 때문에 무료 음악으로 변경했습니다.)

 

 

 

크기나 가격 대비 조명 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음악도 잘 들리고요~

 

 

 

 

 

거실에 임시로 설치 했는데

거실 전체가 미러볼 조명으로 가득 찼습니다.

 

음악과 함께 거실 분위기가 확 사네요 ㅎㅎ

 

상황에 따라 컬러도 다양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사운드판다 미러볼 LED 노래방 조명, 2. SNP-2000

 

-----

 

처음에는 미러볼 조명을 왜 샀냐고 와이프를 다그쳤지만

지금은 잘 샀다고 칭찬에 칭찬을 하는 중 ㅎㅎㅎㅎ

그만큼 가성비가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혹시

집에 미러볼이 잘 어울릴까 고민하면서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는 분이 계신다면

비싸지 않은 녀석으로 하나 장만하시길 추천합니다.

 

혼자 있거나

남친, 여친 둘이 있을 때

또는 신나게 친구들과 파티를 할 때!

분위기를 더욱 UP 시켜줄

미러볼 조명입니다.